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태용, “문재인 정부는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희생·눈물 잊어서는 안 돼”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6-07 06:00 KRD2
#조태용 #문재인 #소상공인 #자영업자 #손실보상법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에 대한 정당한 보상은 정부가 마땅히 해야 할 의무다”

NSP통신-조태용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국회 천막 농성 51일째(단식투쟁 6일째) 쓰러진 같은당 소속 최승재 의원의 천막 농성장을 지키고 있다. (강은태 기자)
조태용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국회 천막 농성 51일째(단식투쟁 6일째) 쓰러진 같은당 소속 최승재 의원의 천막 농성장을 지키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조태용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문재인 정부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희생과 눈물을 잊어서는 안 된다고 쓴소리했다.

조 의원은 지난 4일 소상공인 손실보상법 소급적용을 촉구하며 국회 천막 농성 51일째(단식투쟁 6일째) 쓰러진 같은당 소속 최승재 의원을 대신해 최 의원의 국회 천막 농성장을 지켰다.

조 의원은 “코로나19 바이러스 대처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장 고통받은 분들이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이다”며 “세계 경제 회복으로 우리 경제도 좋은 성적표를 받아들었지만 문재인 정부는 그 숫자에 취해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의 희생과 눈물을 잊어서는 결코 안된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어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에 대한 정당한 보상은 배려도 선심도 아니다”며 “정부가 마땅히 해야 할 의무다”고 강조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