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허은아, “이번 정부는 국민 바라보는 전문가 집단은 없고 정권 재창출만 바라보는 전문가만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6-08 06:00 KRD2
#허은아 #국민 #정권재창출 #최승재 #손실보상법
NSP통신-허은아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소상공인 손실보상과 관련해 이번 정부에는 국민을 바라보는 전문가 집단은 없고 정권 재창출만 바라보는 전문가들만 있다고 비판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허은아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소상공인 손실보상과 관련해 이번 정부에는 국민을 바라보는 전문가 집단은 없고 정권 재창출만 바라보는 전문가들만 있다고 비판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허은아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소상공인 손실보상과 관련해 이번 정부에는 국민을 바라보는 전문가 집단은 없고 정권 재창출만 바라보는 전문가들만 있다고 쓴 소리했다.

허 의원은 7일 같은 당 소속 최승재 의원이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위한 손실보상법 소급적용을 촉구하다 51일째(단식투쟁 6일째) 쓰러진 국회 천막 농성장에서 “문재인 정부는 소상공인들에게 관심 없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이어 “문재인 정부는 재난지원금 등 국민을 위해서 쓰는 보상금과 관련해 진심으로 국민을 바라보면 비용에 대한 고민을 하는 것 같지 않다”며 “단지 정권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가겠다 라는 생각밖에 없는 것 같아 너무 개탄스럽다”고 비판했다.

G03-8236672469

또 허 의원은 “지금 죽어가는 사람들에게 긴급 수술을 해주거나 응급처치를 해주어야 하는 것에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그게 먼저일 것 같다는 생각인데 문재인 정부는 전문가는 확실히 아니다”고 비꼬았다.

이어 “전문가인 의사라면 상식적으로 우선순위가 있어서 누구먼저 수술하고 살려야하는지 고민이 없을 것 같은데 이번 정부는 국민을 진짜 바라보는 전문가 집단은 없고 정권 재창출만 바라보는 전문가들만 있다”고 정부 여당을 비판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강은태 기자)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