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단국상의원·한국시니어케어와 ‘전통수의 상조서비스’ 업무협약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9-01-11 09:32 KRD7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단국상의원 #한국시니어케어 #전통수의 #상조
NSP통신-한국프랜차이즈협회,단국상의원·한국시니어케어와 전통수의 상조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한국프랜차이즈협회,단국상의원·한국시니어케어와 전통수의 상조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단국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산하 단국상의원, 한국시니어케어와 ‘상조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회는 단국상의원과 한국시니어케어 등과 함께 일제 시대의 잔재인 삼베수의를 대신할 전통 비단수의를 현대에 맞게 개발해 보급함으로써 우리나라 상·장례 전통을 되살리고 민족 정신을 계승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향후 협회는 회원사와 회원사가 지정한 소속 가맹점의 대표와 임직원들에게 전통수의 상조 서비스를 제공해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대소사를 함께하는 동반자 관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협회 관계자는 “가맹본부와 가맹점은 단순한 경제적 관계를 넘어 기쁨과 슬픔을 함께 하는 가족과도 같은 관계”라며 “잘못 알려진 장례 문화를 바로잡고 민족 전통의 계승을 도모하는 의의도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