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경기점검’ 나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2-02 14:09 KRD7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진공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NSP통신-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이 연서시장에서 전통시장 설 경기 점검에 나섰다. (소진공)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이 연서시장에서 전통시장 설 경기 점검에 나섰다. (소진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 이사장이 2일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와 경기점검에 나섰다.

조봉환 이사장은 “올해도 설 명절 차례상 비용은 전통시장이 20% 이상 저렴하다”며 “이처럼 동네 시장에서도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이용 편의 개선 노력을 지속하고 있는 만큼 올 설 명절에도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이 연서시장에서 변세근 연서시장 상인회장과 함께 온라인 장보기 주문을 진행 중이다. (소진공)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이 연서시장에서 변세근 연서시장 상인회장과 함께 온라인 장보기 주문을 진행 중이다. (소진공)

한편 2일 오전 서울 은평구 연서시장을 방문한 조 이사장은 연서시장 상인회(회장 변세근)와 함께 온라인 장보기를 진행했다.

또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연서시장은 온누리상품권 가맹률 97%, 원산지가격표시 100%를 이행하고 있는 시장으로 ‘동네시장 장보기’ 서비스에 13개 점포가 입점해 매출 증대와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조 이사장은 연서시장이 이용 중인 ‘동네시장 장보기’ 플랫폼을 활용해 건어물, 떡, 유과, 반찬 등을 주문하고 포장·집하장 운반·배송 등 일련의 절차를 확인한 후 설 명절 경기 점검에 나섰고 장보기 행사로 구입한 물품은 서울시 은평구 관내 복지시설에 기부됐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