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소공연,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 신청 접수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3-16 11:35 KRD7
#소상공인연합회 #공동브랜드 #K.tag
NSP통신-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 로고 (소공연)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 로고 (소공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직무대행 김임용, 이하 소공연)가 2021년도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 인증 신규 사업체 신청을 오는 4월 23일까지 접수받는다.

소공연은 변화하는 경영환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활로 모색을 위해 소상공인 공동 브랜드 K.tag 사업을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엄정한 심사를 거쳐 현재 140여개의 사업장이 K.tag 인증업체로 활동 중이다.

K.tag는 ‘신선함과 건강함’, ‘진심 담은 서비스와 감동’, ‘특별함과 문화’, ‘스마트한 혁신’, ‘명인의 솜씨’ , ‘도전하는 청년’, ‘글로벌 잠재력’ 등 7가지의 테마로 운용되며 각 분야에 맞는 소상공인 업체를 선정, 역량을 극대화하고 있다.

G03-8236672469

소공연은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 업체에 경영, 노무, 법률, 홍보 등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 등으로 혁신을 제고하고 있다.

또 인증 현판을 비롯해 다양한 홍보물품 지원과 유명 포털과의 라이브 커머스 협업, SNS 연계 홍보활동, 지역 플리마켓 입점 지원 등 차별화된 공동브랜드 전략을 펼치며 ‘K.tag’의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신청은 4월 23일까지 소공연 홈페이지 등을 통한 온라인 접수와 우편접수를 받게 되며 이후 전문가위원회 서류평가와 현장심사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K.tag 신규 업체를 선정하게 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