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세희 한국메이크업협회장, 소공연 중앙회장 출마·후보서류 접수 완료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3-17 17:20 KRD2
#오세희 #한국메이크업협회 #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

“소상공인들이 흘리고 있는 피눈물 닦는데 최선 다 하겠다”

NSP통신-오세희 한국메이크업협회장이 소공연 선거관위원회 부위원장(김선희 한국이용사회중앙회장)에게 중앙회장 출마서류를 제출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오세희 한국메이크업협회장이 소공연 선거관위원회 부위원장(김선희 한국이용사회중앙회장)에게 중앙회장 출마서류를 제출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오세희 한국메이크업협회장이 17일 오후 4시 소상공인연합회(이하 소공연) 선관위에 제4대 소공연 중앙회장 출마를 위한 후보서류를 제출했다.

오 회장은 소공연 중앙회장에 출마하는 각오로 “현재 전국 700만 명의 소상공인들이 흘리고 있는 피눈물의 의미를 잘 알고 있다”며 “제가 중앙회장의 선출된다면 우선 지금 소상공인들이 흘리고 있는 피눈물을 닦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소공연은 그동안 배동욱 전 회장의 집행부 흔들기로 소상공인들의 심각한 현안 문제들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했고 소공연 수석부회장이 회장 직무대행 역할을 수행하는 한계로 신속하게 소상공인들의 문제를 풀어가지 못했다.

G03-8236672469

하지만 회장 후보서류 접수 마감일인 18일 오후 6시까지 소공연 중앙회장 출마에 또 다른 후보가 나오지 않은 경우 갈등보다는 화합을 우선하는 오 회장 체제가 소공연 집행부를 구성하게 돼 그동안 있었던 집행부간의 갈등은 빠르게 봉합될 것으로 분석됐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