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삼성전자,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9-01-22 11:06 KRD2
#삼성전자(005930)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프랜차이즈 #최저임금 #배달앱
NSP통신-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삼성전자가 동반성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삼성전자가 동반성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박기영, 이하 협회)와 삼성전자(005930)는 회원사 가맹점이 삼성전자의 제품을 렌탈형식으로 이용하는 등 가맹점의 설비부담을 경감할 수 있도록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협회는 22일 서울 서초동 협회 대회의실에서 삼성전자와 프랜차이즈 가맹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동반성장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협회 회원사 소속 가맹점들이 삼성전자 제품을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울 전망이다.

G03-8236672469

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 소속 가맹점들이 앞으로 회원사 전용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삼성전자 제품들을 직접 구매하는 방식이 아닌 월 사용료 지불 방식으로 렌탈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협회 관계자는 이 자리에서 “최근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점포 손익 악화와 배달앱 비용 증가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의 경영 환경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첨단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가맹점 구축 등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