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로지텍코리아, 윤재영 신임 지사장 취임…“상생 경영 시스템 구축할 것”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21 11:44 KRD7
#로지텍코리아 #윤재영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허쉬 등 글로벌 소비재 기업에서만 23년 경력 보유

NSP통신-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신임 지사장 (로지텍 코리아)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신임 지사장 (로지텍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로지텍 코리아의 신임 지사장으로 윤재영 씨가 선임돼 공식 취임했다.

윤재영 신임 지사장은 글로벌 소비재 기업에서만 23년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로, 영업전략 수립 및 주요 영업채널 개발 및 관리 등에서 성과와 리더십을 인정받은 바 있다.

캐나다 맥길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영국 케임브리지대학에서 경영학석사(MBA) 학위를 받은 윤재영 신임 지사장은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AT)에서 13년간 영업 담당 임원으로 성과를 인정받아 한국인 최초 BAT 피지 대표를 역임했다.

G03-8236672469

이후 허쉬(Hershey)에서 국내 지사장을 역임함과 동시에 아시아 16개국의 손익(P&L)을 담당했다.

로지텍 코리아는 윤재영 신임 지사장이 공식 취임함에 따라 전통적인 강세를 보인 마우스, 키보드 등 국내 PC 주변기기 및 게임 시장에서 로지텍의 명성과 시장 점유율을 굳건히 하고, 고객 및 파트너의 동반 성장을 위한 영업, 마케팅,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해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재영 신임 지사장은 “PC 주변기기 업계를 대표하는 로지텍 코리아의 리더로 근무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로지텍만의 브랜딩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변화하는 시장상황에 대응해 고객 및 파트너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경영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며 “내부적으로는 수평적인 소통과 화합을 통해 신명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