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 서민금융 실천사례 공모 이벤트 시상식 진행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0-20 11:21 KRD7
#신한은행 #희망 +더하기 #서민금융 #이벤트 #시상식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은행은 서울 중구 태평로 소재 본점 심포니홀에서 전 직원 대상으로 실시한 서민금융 실천 우수사례 공모 이벤트인 ‘희망 +더하기’의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 희망 +더하기는 금융의 본업을 통해 서민고객의 희망에 고객 가치를 더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현장의 실천 우수사례인 ‘영업점 이야기’와 서민금융 상품을 통한 고객 자활사례인 ‘고객의 이야기’, 서민금융을 통해 고객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우수아이디어’ 등 3개 분야로 총 320여건의 사례가 접수됐으며 3차에 걸친 심사과정을 통해 분야별 최우수상 수상자가 선정됐다.

G03-8236672469

접수사례에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한발 더 움직여서 이뤄낸 결과에 고객과 함께 기뻐한 직원들의 보람과 자긍심이 담겨있었고 물음표를 느낌표로 바꾸는 직원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도 돋보였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던 신한은행 담당자는 “금융이란 본업으로 고객과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는 영업현장에 있다”며 “구슬을 꿰어 보배를 만들 듯 이번 이벤트가 흩어진 사례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며 현장에서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일상화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