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보, 크로아티아 신용보증기관과 양해각서 체결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1-28 17:59 KRD7
#신용보증기금 #크로아티아 신용보증기관 #MOU #하막비크로
NSP통신-28일 공덕동 신용보증기금 본사에서 신용보증기금과 크로아티아 신용보증기관인 하막비크로가 상호협력 강화를 위해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서근우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다코 리오빅 크로아티아 신용보증기관 하막비크로 대표이사.
28일 공덕동 신용보증기금 본사에서 신용보증기금과 크로아티아 신용보증기관인 하막비크로가 상호협력 강화를 위해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서근우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다코 리오빅 크로아티아 신용보증기관 하막비크로 대표이사.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서근우)은 크로아티아 신용보증기관인 하막비크로(HAMAG-BICRO)와 신용보증제도 발전 및 상호협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신용보증 관련 연구자료와 정보 교환뿐만 아니라 직원의 능력 향상을 위한 인적교류에도 합의했다.

신보는 그동안 베트남, 몽골 등에 한국식 신용보증제도를 전수해 왔으며, 세계 여러 나라의 중소기업 신용보증기관과의 교류를 통해 우리나라 신용보증제도의 글로벌화를 모색해 왔다.

G03-8236672469

서근우 신보 이사장은 “크로아티아 하막비크로와의 MOU 체결은 이탈리아 유로피디 이후 두번째로 유럽 신용보증기관과 실질적인 교류를 맺는 것으로, 이번 MOU체결을 통해 우리나라 신용보증제도의 글로벌화가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