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송옥주 국회의원, 민주당 화성 갑 지역위원장 출마

NSP통신, 민경호 기자, 2018-07-16 14:58 KRD2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김용 #송옥주 #지역위원장

김용 현 위원장에 송옥주 국회의원 도전

NSP통신-송옥주 국회의원. (송옥주 의원실)
송옥주 국회의원. (송옥주 의원실)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송옥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비례)이 경기 화성 갑 지역위원장 출마를 선언했다.

송 의원은 10년 전 화성갑 국회의원으로 출마한 경력과 화성 출신으로 국회 정관계 인맥과 장관, 청와대 관련부처와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강점을 앞세워 빠른 지역 안착과 활발한 의정활동을 예고했다.

우정읍 장안면 출생, 화성 출신 송 의원은 연세대 신문방송학과와 행정대학원을 졸업하고 민주당에 20년 당직자로 재직하다 20대 국회에 입성했다.

G03-8236672469

송 의원은 ▲수원군공항의 화옹지구 이전문제 ▲향남지구 아파트 단지와 인접한 복선전철 지상 공사구간에 따른 시민의 소음 피해 문제 ▲장안면 등 축사 밀집지역 분뇨 공공처리시설 신설과 확대 ▲난개발로 재정비 문제 ▲도로정비 등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화성갑의 균형 발전을 위해 ▲송산그린시티 개발 견인 ▲서신면 궁평항 등 관광휴양단지 또한 계획대로 조속히 추진 ▲생태체험장 조성과 각종 산단 조성 등에 힘을 보탤 것으로 알려졌다.

송 의원은 “고향 화성의 발전과 화성시민을 위해 지역위원장에 지원했다”며 “10년 전 당에 헌신하며 출마할 그때와 달리, 더 힘있고 준비된 모습으로 지역에서의 두드러진 활동을 약속한다”고 결연한 의지를 밝혔다.

이어 “고향 출신이기에 애정과 애착을 갖고 꼼꼼한 의정과 현안을 챙기겠다”며 “당원들의 선택을 통해 더 신명나는 지역활동의 기회가 주어지길 바란다”며 격려를 당부했다.

김용 현 더불어민주당 화성 갑 지역위원장은 “이번에 시민들에게 중간평가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누구보다 민주당 권리당원들이 잘 알고 있다. 열심히 했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 갑 지역위원장 경선은 이번주 권리당원을 대상으로 ARS 투표로 실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