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입어볼까

이젠벅, 3중 보온시스템 ‘쥬피터 다운재킷’…방수·방풍 기본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4-10-16 19:00 KRD7
#이젠벅 #쥬피터다운재킷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이젠벅(대표 박창근)의 ‘쥬피터 다운재킷’은 3중 구조의 보온 시스템으로 혹한 속에도 따뜻한 착용감을 더해 주는 아웃도어다.

쥬피터 다운재킷은 보온력이 뛰어난 최고급 ‘헝가리산 구스다운’과 다운 충전재 사이의 공기 함유량을 유지해 온기를 높여주는 ‘에어 볼륨 시스템’, 몸에서 나온 열을 반사해 체온 손실을 최소화하는 ‘히트 리플렉티브’ 소재를 적용한 3중 구조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젠벅의 ‘에어 볼륨 시스템’은 충전재 내부의 공기가 외부로 새는 것을 차단해 거친 아웃도어 활동에도 완벽한 볼륨감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빠른 볼륨 복원력으로 충전재가 쉽게 눌리지 않아 내구성을 더욱 향상시켜준다.

G03-8236672469

뿐만 아니라 방수 및 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한 ‘윈드프루프’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해 칼바람과 잦은 눈에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움직임이 많은 팔, 옆구리, 어깨 등에 신축성이 뛰어난 멜란지 소재를 적용해 활동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후에 따라 휴대가 용이한 패커블 포켓을 장착해 편의성을 더했으며, 세련된 컬러 블록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펄 광택을 적용해 캐주얼하면서도 활동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정동혁 이젠벅 마케팅팀 상무는 “매년 겨울, 길고 강한 추위가 반복되면서 다운재킷의 보온성 관련 기술을 꼼꼼히 체크하는 고객이 많다” 며 “쥬피터 다운재킷은 최고급 충전재는 물론, 보온성 강화 및 열손실을 최소화하는 테크니컬 시스템이 적용되어 겨울철 혹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남성용 머스타드, 블루, 네이비와 여성용 다크 옐로우, 오렌지 컬러로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각각 49만원이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