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티케이케미칼, 다기능성 쥬라실 언더웨어 ‘시스브로’ 홈쇼핑 판매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4-10-23 15:40 KRD2
#티케이케미칼(104480) #쥬라실 #언더웨어 #시스브로 #홈쇼핑판매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화학섬유 전문기업 티케이케미칼(104480 대표 김해규)이 다기능성 고부가 신소재 ‘쥬라실’ 원사가 적용된 언더웨어 ‘시스브로’가 홈쇼핑을 통해 출시된다.

티케이케미칼이 개발한 쥬라실은 기존 화학섬유의 장점을 기반으로 천연섬유의 강점만 접목해 항균성, 내정전기성, 무자극성, 소취성은 물론 뛰어난 염색성, 탄성, 광택 외에도 형태의 안정성을 갖춘 고품질의 다기능성 섬유소재다.

이번에 출시될 티케이케미칼의 쥬라실 언더웨어는 천연의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속하게 건조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특히 정전기 방지, 우수한 향균 작용은 물론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티케이케미칼의 쥬라실 언더웨어는 오는 24일 홈앤쇼핑(Home & shopping)을 통해 ‘시스브로’라는 브랜드로 정식 론칭 예정이다.

시스브로는 개성공단 입주업체의 공동 패션 브랜드로 기존 소재에 비해 품질과 기능이 뛰어난 쥬라실 원사를 처음으로 적용한 의류용 언더웨어다.

특히 이번 론칭 예정인 쥬라실 언더웨어는 개성공단 브랜드인 시스브로 제품으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의류 브랜드 제품이다.

이번 홈쇼핑 론칭은 지난 7월 중소기업중앙회 상품추천위원회가 시스브로 제품에 대한 엄격한 품질 및 성능 확인 과정을 거친 후 특별 추천했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