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카콜라,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6종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1-28 11:04 KRD2
#코카콜라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추운 겨울을 맞아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폴라베어의 모습을 생동감있게 담아낸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6종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겨울 캠페인에 나선다.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은 ‘폴라베어와 함께 겨울을 신나게 즐기자’는 이번 캠페인의 콘셉트가 반영됐다.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마스코트인 귀여운 폴라베어가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스포츠 폴라베어’로 깜짝 변신했다.

NSP통신-코카콜라 폴라베어 에디션(250ml 캔)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 폴라베어 에디션(250ml 캔) (코카콜라 제공)

각 제품 패키지마다 폴라베어가 새하얀 눈 위에서 스케이트·스키·스노우보드를 즐기는 모습이 액티브하게 담겨 있는 것이 특징. 겨울 스포츠의 역동성과 폴라베어가 주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절묘하게 매치해 코카콜라가 추구하는 짜릿함과 즐거움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이번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은 다양한 제품 패키지로 구성됐다. 250ml 캔과 500ml 페트 제품은 스케이트·스키·스노우보드를 즐기는 3종의 폴라베어, 1.5L 페트와 1.8L 페트는 스케이트·스노우보드 폴라베어 2종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폴라베어 알루미늄 보틀 제품과 코-크 볼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G03-8236672469

한편 코카콜라는 이번 겨울 캠페인을 맞아 지난 24일부터 폴라베어를 주인공으로 한 TV광고도 함께 선보였다. 이 광고는 지난해 ‘리들리 스콧’ 감독에 의해 재탄생했던 폴라베어 광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툰드라에서 스노우 폴라베어를 만들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북극곰들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 말미에 올해 주인공인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이 등장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