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상하치즈,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2-19 09:46 KRD2
#매일유업(005990) #상하치즈 #모짜렐라 피자치즈 #즉석식품 토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즉석식품에 뿌리면 요리가 되는 1회용 슈레드 타입의 모짜렐라 치즈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SP통신-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 (매일유업 제공)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 (매일유업 제공)

신제품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는 라면·볶음면·볶음밥·떡볶이 등 편의점 즉석식품의 토핑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99% 모짜렐라 자연치즈로 만들어 요리에 더해졌을 때 풍부한 식감과 부드러운 풍미가 한껏 살아있다. 모짜렐라 치즈는 쭉쭉 늘어나는 성질이 뛰어나 기존 치즈라면 등에 슬라이스 치즈를 넣었던 것보다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우유 고유의 향을 상하치즈의 질소 충진 기술로 잡아 유통기한 내 품질을 보다 안전하고 일정하게 유지한다. 가격은 1100원(30g)이며,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G03-8236672469

매일유업 상하치즈 관계자는 “신제품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는 뿌리기만 하면 즉석식품도 요리가 되게 하는 소용량 모짜렐라 치즈 제품”이라며 “편의점 즉석식품을 자주 즐기는 학생들뿐 아니라 음식을 사서 다 먹지 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많은 싱글족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