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파스퇴르, 무항생제인증 유산균 우유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5-26 09:26 KRD2
#롯데푸드(002270) #파스퇴르 #유산균 우유 #무항생제인증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파스퇴르는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에 생(生) 유산균을 담은 ‘무항생제인증 유산균 우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 판매중인 우유 중 프로바이오틱스를 넣은 유일한 우유다.

NSP통신-파스퇴르가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에 생 유산균을 담은 무항생제인증 유산균 우유를 출시했다. (롯데푸드 제공)
파스퇴르가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에 생 유산균을 담은 ‘무항생제인증 유산균 우유’를 출시했다. (롯데푸드 제공)

파스퇴르 유산균 우유 1병에는 7억마리 이상의 비피더스 유산균(BB-12)이 캡슐화 돼 들어 있다. BB-12는 비피더스 유산균 중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널리 연구된 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다.

또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목장의 원유만 사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무항생제 인증을 국가로부터 받기 위해서는 축사조건, 사료조건, 동물복지, 분뇨처리 등 다양한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아울러 파스퇴르는 우유의 신선함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용기에 한 번에 열 수 있는 원터치 캡을 적용했다.

G03-8236672469

파스퇴르 관계자는 “유익균들은 인체 면역 세포의 70% 이상이 있는 장에서 배변활동은 물론 아토피 등 각종 면역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아이에서 어른까지 유익균을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 등 건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스퇴르 무항생제인증 유산균 우유는 할인점, 백화점 및 파스퇴르 가정배달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600원(750ml).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