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원F&B, 어린이를 위한 ‘꼬마버스 타요 홍삼츄잉정’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4-28 09:42 KRD7
#동원F&B(049770) #천지인 홍삼 #어린이 홍삼 캔디 #꼬마버스 타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원F&B(대표 김재옥)는 자사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홍삼’이 어린이를 위한 츄잉정(캔디) 홍삼 제품 ‘꼬마버스 타요 말랑말랑 홍삼츄잉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꼬마버스 타요 말랑말랑 홍삼츄잉정은 홍삼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쫀득쫀득한 츄잉정 형태로 가공한 것이 특징. 쓴맛을 줄이고 달콤한 초콜릿 맛을 더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포장 상자를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의 캐릭터로 만들어 내용물을 다 먹고 나면 학용품 수납 상자나 장난감으로 활용할 수 있다.

NSP통신-동원F&B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홍삼이 어린이들을 위한 츄잉정(캔디) 홍삼 제품 꼬마버스 타요 말랑말랑 홍삼츄잉정을 출시했다. (동원F&B 제공)
동원F&B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홍삼'이 어린이들을 위한 츄잉정(캔디) 홍삼 제품 '꼬마버스 타요 말랑말랑 홍삼츄잉정'을 출시했다. (동원F&B 제공)

꼬마버스 타요 말랑말랑 홍삼츄잉정은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과 함께 비타민C와 비타민B 혼합물을 더해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액흐름, 기억력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5정만으로도 식약처가 권장한 일일 홍삼 섭취량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G03-8236672469

동원F&B는 5월 가정의 달에 한해 꼬마버스 타요 말랑말랑 홍삼츄잉정을 구매한 고객에게 어린이용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아이들이 매일 홍삼을 섭취하고 나서 스스로 스티커를 붙이게 하는 용도로 활용해 스스로 홍삼을 챙겨먹는 습관을 키울 수 있다.

꼬마버스 타요 말랑말랑 홍삼츄잉정의 가격은 1박스(4g*150정)에 4만9000원이며 전국 ‘천지인 홍삼’ 직영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