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푸드, ‘라 퀴진 함박스테이크’ 2종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9-01 11:34 KRD7
#롯데푸드(002270) #라 퀴진 함박스테이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가정용 함박스테이크 ‘라 퀴진 함박스테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 퀴진 함박스테이크는 도톰하게 빚은 고기 안에 크림치즈 등을 채워 만든 수제 스타일 함박스테이크다. 고기의 깊은 맛을 강조한 ‘오리지널’과 치즈를 듬뿍 채워 넣은 ‘크림치즈’ 2종으로 선보인다.

NSP통신-라퀴진 함박스테이크(오리지널·크림치즈). (롯데푸드 제공)
라퀴진 함박스테이크(오리지널·크림치즈). (롯데푸드 제공)

‘라 퀴진 함박스테이크 오리지널’은 겉을 감싼 고기 안에 육즙 가득한 고기를 또 한번 채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고기 함량이 높고 오븐에서 구워 만들어 고기 본연의 깊은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

‘라 퀴진 함박스테이크 크림치즈’는 제품 중량의 15% 가량 치즈를 듬뿍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특히 크림치즈·모짜렐라·체다치즈의 세 가지 치즈를 혼합해 넣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G03-8236672469

두 제품 모두 강한 압력으로 눌러 찍는 대신 부드럽게 고기를 짜내는 ‘저압 성형 공법’으로 만들어 고기 입자를 살렸다고 롯데푸드 측은 설명했다.

냉동실에 보관해 뒀다가 약 2분간 전자레인지에서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된다. 프라이팬에서 앞뒤로 30초를 더 구우면 더욱 바삭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데미글라스 소스가 동봉돼 있어 취향에 따라 소스를 더하거나 계란 후라이, 데운 야채 등을 함께 곁들여 전문점과 같은 함박스테이크 메뉴로 즐길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