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ad]nspna.com_goodgamestudios.com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CJ제일제당, 반려동물 사료 ‘오네이처’ 신제품 2종 내놔

(입력) 2016-12-28 12:09:27 (수정)
(태그) #CJ제일제당(097950), #오네이처, #반려동물사료
XMLYKR 식음료/주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반려동물사료 브랜드 ‘오네이처(O’NATURE)’가 신제품을 출시하고 제품군 확대에 나선다.

 

오네이처 연어&야채 (사진 = CJ제일제당 제공)
오네이처 연어&야채 (사진 = CJ제일제당 제공)

이번 신제품은 ‘오네이처 센서티브 케어 연어&호박’과 ‘오네이처 센서티브 케어 연어&야채’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반려견의 식이성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옥수수·콩 등의 곡물 성분을 제거하고 필수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는 연어를 원재료로 만들었다.

연어에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의 EPA·DHA 성분은 반려견의 면역력 향상과 피부·털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네이처 브랜드의 특징인 우유팩 모양의 신개념 포장 방식 ‘카톤팩(Carton pack)’을 적용해 휴대성을 높였다. 용기를 흔들었을 때 사료가 내는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반려견을 자극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실내에서 사람과 함께 생활하는 반려견의 개체 수가 증가하면서 사람과 유사하게 운동부족과 편식 등의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반려견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사료 연구개발을 진행했다. 반려견의 피부와 털의 상태뿐 아니라 장 건강과 심혈관 건강에 신경쓰는 소비자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오네이처 센서티브 케어 연어&호박은 풍부한 섬유질을 함유한 호박이 들어있는 사료다. 호박의 섬유질은 반려견의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 소화흡수율과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호박의 베타카로틴 성분은 반려견의 건강한 피부 세포막 형성을 돕는다.

오네이처 센서티브 케어 연어&야채는 브로콜리와 토마토를 재료로 사용했으며 반려견의 심혈관 건강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브로콜리의 설포라판(Sulforaphane) 성분과 토마토의 라이코펜(Lycopene) 성분은 모두 심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CJ제일제당은 오네이처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음달 4일까지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웹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알러지 유발 옥수수·콩 등을 제거한 그레인프리(Grain-free) ○○○○ 연어사료’라는 문구의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맞추는 퀴즈 방식이다.

정답자 중 200명을 추첨해 오네이처 연어&호박과 연어&야채 제품을 각 100명씩 제공한다. 또 제품 체험 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후기를 남긴 체험단 중 20명을 추가로 선정해 두 제품을 세트로 증정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이 지난 2014년인 선보프리미엄 반려동물사료 브랜드 오네이처는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전문매장 등을 중심으로 꾸준히 유통망을 확대해 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반려동물사료 브랜드 ‘오프레시’와 ‘오네이처’를 합쳐 올해 약 1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며 “제품 라인업 확대 등을 통해 내년에는 오네이처로만 20억원, 반료동물 사료 전체로 200억원의 연 매출을 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daum news publish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NSP리포트
더보기
[업계동정]롯데백화점, 中 2030개별관광객 잡기위해 인터넷생방송 진행
[업계동정]롯데백화점, 中 2030개별관광객 잡기위해 인터넷생방송 진행
롯데백화점은 춘절을 맞아 20일부터 백화점을 방문하는 싼커(散客·중국인 개별 관광객)을
금융위, IMM PE 우리은행 지분 6% 한도초과 보유 승
204298번 기사 사진
금융위, IMM PE 우리은행 지분 6% 한도초과 보유 승
금융위원회가 IMM PE(프라이빗 에쿼지)의 우리은행 지...
삼성전자, 차량용 반도체 시장 본격 진입…아우
204291번 기사 사진
삼성전자, 차량용 반도체 시장 본격 진입…아우
삼성전자가 독일 자동차 업체 아우디의 차세대 인포...


[AD]게임빌
[AD]삼성SDS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