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웅진식품, 직장 스트레스 씹는 ‘사장껌’·‘부장껌’ 2종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1-17 10:21 KRD7
#웅진식품 #츄잉껌 #사장껌 #부장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은 직장 상사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 콘셉트의 추잉껌 ‘사장껌’, ‘부장껌’ 2종을 출시했다.

NSP통신-웅진식품 신제품 사장껌·부장껌 2종.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 신제품 사장껌·부장껌 2종. (웅진식품 제공)

신제품은 온종일 격무에 시달리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제품을 씹으며 답답한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바삭한 코팅껌에 시원한 민트 향과 새콤한 맛을 담은 것이 특징.

사장껌은 박하 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껌으로 스태미너에 도움이 되는 타우린과 천연 카페인 성분인 과라나 추출물을 함유했다. 부장껌은 새콤한 맛의 껌으로,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의 장 건강을 고려해 비타민C와 유산균이 더했다.

포장은 휴대가 간편한 형태의 길쭉한 틴케이스로 출시됐다. 틴케이스 겉면에는 얄미운 직장 상사를 묘사한 ‘웅사장’, ‘진부장’ 캐릭터를 그려 넣어 재미를 더했다. 전국의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3000원(36g).

G03-8236672469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상무는 “사장껌·부장껌은 사내 공모를 통해 직원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재미있는 제품”이라며 “위트 있는 콘셉트의 제품이지만 혹여 발생할 불미스러운 상황에 대비해 ‘사장님’과 ‘부장님’ 몰래 섭취하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2014년 초콜릿과 코팅 껌 등을 주문자생산방식(OEM)으로 생산하는 대영식품을 인수한 이후 ‘스위토리 신껌’ 등 테스트 제품으로 껌·초콜릿시장에 대한 유통망 테스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 사장껌·부장껌 출시를 통해 본격적인 제품 테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