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니스톱, 혼밥족 위한 신년맞이 일품도시락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1-19 09:33 KRD7
#미니스톱 #일품도시락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편의점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설연휴 기간 혼밥족을 위해 신년맞이 일품도시락을 출시하고 도시락 베스트 상품에 대한 음료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미니스톱은 설연휴 기간 귀성을 못하거나 음식점 휴업으로 식사가 고민인 혼밥족들을 위해 신년맞이 일품 도시락을 출시한다.

미니스톱 신년맞이 일품도시락은 김치전, 해물부추전, 오색전의 모듬전과 고기산적구이, 잡채 등 명절 반찬에 고추장불고기와 메추리알장조림 등을 추가해 총 10가지 반찬으로 구성한 명절 특선 도시락이다.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담당MD는 “단순한 명절 도시락이 아닌 혼밥족들의 든든한 한끼 식사로써 영양까지 고려하여 기획한 상품”이라며 “설연휴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혼밥족들의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특히 혼밥족들의 건강까지 고려해 백미가 아닌 흑미밥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5000원이다.

미니스톱은 설연휴 기간 도시락 베스트 상품에 대해 음료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29일까지 신제품인 신년맞이 일품도시락을 포함, 순창고추장불고기 도시락, 언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 청송식 닭불고기 도시락 총 4종 중 1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락식혜 또는 청정샘물을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