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네이처리퍼블릭, 프리미엄 한방 라인 ‘율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2-03 09:18 KRD7
#네이처리퍼블릭 #율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가 출시한 한방 라인 ‘율리’는 전통 원료 가공법에서 착안한 극율법을 통해 재탄생한 노블베리와 상황천라수가 균형잡힌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의 한방 라인 율리는 한의학에서 약재를 다릴 때 사용하는 포제법을 근간으로 개발된 네이처리퍼블릭만의 독자적 공법이 적용됐다.

이는 꿀에 숙성시키는 밀자법과 소금에 절이는 염자법이 합쳐진 새로운 방식으로 자연 원료가 가진 고유의 효능을 높여준다.

NSP통신-프리미엄 한방 라인 율리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프리미엄 한방 라인 ‘율리’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율리 라인의 핵심인 노블베리와 상황천라수는 인삼 열매와 상황버섯 등 국내 자연이 키운 귀한 성분에 극율법이 적용돼 탄생됐다.

G03-8236672469

노블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2배 더 풍부한 사포닌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고 진한 영양감을 전한다. 궁중의 미용 비방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상황천라수는 천라수와 상황버섯 추출물을 숙성시시킨 화장수로 보습력이 탁월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자연 성분의 깊어진 영양으로 피부 균형을 다스리는 ‘율리’ 라인은 에센셜 수액과 진액, 유액,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율리 크림은 쫀쫀한 제형에서 느껴지는 진한 보습감이 특징으로 피부 결 사이에 촘촘한 수분을 채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 준다. 피부에 도포 시 영양 크림을 바른 듯 도톰하게 마무리되며 오랜 시간 빛나는 윤기와 건강한 활력을 부여해 준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