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제일제당, 풍부하고 진한 맛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4-14 09:12 KRD7
#CJ제일제당(09795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이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를 출시했다.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는 풍부한 치즈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고다 치즈, 그라나 파다노 치즈,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 치즈 등의 네 가지 치즈를 넣었다. 각각 치즈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조화롭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 (CJ제일제당 제공)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기존에도 치즈가 들어간 쁘띠첼 스윗푸딩 레어치즈를 판매하고 있다. 쁘띠첼 스윗푸딩 레어치즈는 레몬즙이 들어가 상큼한 맛이 났다면, 이번 제품은 뉴욕식 치즈 케이크와 같이 진한 맛에 초점을 맞춰 더 많은 종류의 치즈를 넣었다. 푸딩 특유의 식감과 함께 치즈 케이크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진한 치즈 맛이 특징이기 때문에 와인과 함께 먹기에도 좋고 크래커와 함께 카나페처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치즈가 음식에 폭넓게 사용되는 만큼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해 알릴 예정이다.

G03-8236672469

안수빈 CJ제일제당 편의식마케팅 담당 브랜드매니저는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는 네 가지 치즈 풍부함과 푸딩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치즈 마니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