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아시아나항공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7-31 10:45 KRD7
#아시아나항공(020560)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의전 서비스 #재규어 XJ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NSP통신-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영국 왕실의 로열 워런티를 보유한 재규어 랜드로버의 품격과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020560)과 함께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및 전시장 방문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영국 왕실에 의전차량을 제공하고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출발지(서울, 경기, 인천)에서 인천공항까지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고객은 영국 신사 컨셉의 재규어 랜드로버 전담 드라이버로부터 맞춤형 VIP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기념품도 함께 증정 받는다.

NSP통신-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비스 차량은 재규어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럭셔리 모델인 재규어 XJ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다.

G03-8236672469

재규어 랜드로버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는 아시아나 우수회원 중 서비스 운영 기간 동안 프리미엄 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는 탑승수속 48시간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또 이와 함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국 전시장에서 아시아나 우수회원 대상 방문 시승 행사를 실시하며 행사 참가자들은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 시승과 함께 상세한 제품 안내 및 세일즈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편 신청은 재규어 랜드로버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온라인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