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BMW 코리아, 스타필드 고양 BMW·MINI 시티 라운지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8-24 10:06 KRD7
#BMW 코리아 #스타필드 고양 #BMW #MINI

스타필드 하남에 이어 고양 삼송에 대형 쇼핑 테마파크·신개념 전시장 추가 오픈

NSP통신-고양 BMW·MINI 시티 라운지 (BMW 코리아)
고양 BMW·MINI 시티 라운지 (BMW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의 공식 딜러인 바바리안 모터스가 수도권 서북부 최대 실내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고양에 BMW·MINI 시티 라운지를 오픈한다.

스타필드 고양 BMW·MINI 시티 라운지는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통해 BMW와 MINI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특화 전시장으로, 국내에는 하남 스타필드에 이어 고양 삼송지구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개념 전시장이다.

대형 복합 쇼핑몰 내 입점으로 고객 접근성이 확대되었을 뿐 아니라, BMW와 MINI의 다양한 차종 시승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또 BMW 및 MINI 라이프스타일 매장이 함께 있어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총 면적은 700.72㎡로 BMW 6대, MINI 4대의 모델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함께 전시되며, MINI의 고성능 서브 브랜드인 JCW 존에는 뉴 MINI JCW 모델이 2대 특별 전시됐다.

NSP통신-고양 BMW·MINI 시티 라운지 (BMW 코리아)
고양 BMW·MINI 시티 라운지 (BMW 코리아)

한편 BMW의 플래그십 모델인 7시리즈용 전용 라운지에서는 VIP 고객들을 위한 상담이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