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모빌코리아,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오일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8-11-22 11:25 KRD7
#모빌코리아 #엔진오일 #하이브리드차량 #하이브리드전용엔진오일
NSP통신- (모빌코리아윤활유)
(모빌코리아윤활유)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이자 윤활유 제조·수입·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이하 모빌코리아)가 판매를 시작한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엔진오일 모빌 1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차량에 최적화된 저점도 고성능 합성 엔진 오일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하이브리드 차량의 구조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엔진 손상을 방지하는데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모빌 1 하이브리드(Mobil 1 Hybrid 0W-20)는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 모델의 엔진 열 상승이 일반 차량보다 더딘 것을 감안해 개발됐다. 따라서 엔진 내부 열이 충분히 오르지 않은 저속 및 저온 구간에서도 엔진 내부에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엔진이 보호된다.

G03-8236672469

또한 미국석유협회의 고성능 엔진오일 규격인 API SN PLUS를 만족시킨 이번 신제품은 엔진의 노킹 감소 효과는 물론 엔진 내부 온도가 상승하더라도 일정한 점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엔진 보호 및 차량 수명 연장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모빌원 코리아는 모빌원 전문점에서 모빌 1 하이브리드로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텀블러를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