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불스원, ‘항알러지 에어컨·히터 필터’…초미세먼지·알러지 유발물질 억제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9-01-26 08:00 KRD7
#불스원 #초미세먼지 #알러지 #알레르기 #차량내부공기
NSP통신- (불스원)
(불스원)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불스원의 항알러지 에어컨·히터 필터는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알러지 유발물질을 억제에 도움을 준다.

항알러지 에어컨·히터 필터는 항균층, 거대먼지 제거층, 알러지 유발물질 억제층, 미세먼지 제거층으로 구성된 4중 고효율 필터로 초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이 차량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E11급 고효율 원단을 사용해 PM 2.5의 초미세먼지를 걸러내는데 탁월하다.

이와 함께 천연 유래 폴리페놀 성분을 통해 차량 외부에서 유입되는 꽃가루 및 곰팡이는 물론, 카매트와 시트 등에서 서식할 수 있는 집먼지진드기, 반려동물의 털로 인한 개·고양이 유래 알러지 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미국 환경보호청(EPA)에 등록된 고분자 항균 성분을 사용헤 높은 항균 효과를 갖고있다.

G03-8236672469

서훈석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이사는 “기침, 콧물 등의 알러지 반응이 안전운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고 초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자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알러지 원인 물질이나 초미세먼지는 단순 환기만으로는 제거되지 않는 만큼 공기 정화에 최적화된 에어컨·히터 필터를 이용해 효과적으로 차량 공기를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불스원이 새롭게 출시한 이번 항알러지 에어컨·히터 필터의 가격은 1만5900원이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