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불스원, 차량 내 초미세먼지 제거하는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9-03-05 10:40 KRD7
#불스원 #공기청정기 #차량용공기청정기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NSP통신-불스원의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불스원)
불스원의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불스원)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불스원의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차량 내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불스원의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보다 빠르고 강력한 공기청정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고성능 제품이다.

이 제품은 거치형 디자인으로 고효율 필터 및 저소음 강력팬이 장착돼 있어 한층 더 원활한 공기 순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에 사용된 초미세집진 필터는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차단해 주는 H13급 헤파(HEPA: 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 Filter) 원단이 적용돼 미세먼지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걸러낼 수 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에는 스마트 센서가 장착돼 있어 차량 실내 공기 질을 실시간 체크해 제품 전면 LED 바의 색상을 통해 좋음(파랑), 보통(노랑), 나쁨(빨강) 3가지로 공기 질을 표시해 준다. 또 스마트 오토 기능을 통해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해 주는 맞춤형 케어 시스템도 제공한다. 여기에 차량 시동과 함께 작동하는 자동 ON/OFF 기능과 운전자의 이전 사용 패턴을 기억해 작동하는 사용자 최적화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최대 45dB 이하의 저소음이 유지돼 조용하고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며 자칫 놓치기 쉬운 필터 교체 주기도 LED 알림 기능을 통해 운전자에게 전달돼 편리하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의 판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