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먹어볼까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마시멜로…최미로 상무 “색다른 즐거움 선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3-25 09:28 KRD7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마시멜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출시한 첵스초코 마시멜로는 진한 초콜릿 맛의 체크 무늬 첵스초코에 딸기, 바닐라 2가지 마시멜로가 더해져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을 준다.

우유를 더해 먹으면 진한 초코 우유 맛의 시리얼로 변하는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인 첵스초코에 깜찍한 동그란 화이트 마시멜로와 별 모양의 핑크 마시멜로까지 들어있어 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NSP통신-첵스초코 마시멜로 (농심켈로그 제공)
첵스초코 마시멜로 (농심켈로그 제공)

패키지도 첵스초코와 마시멜로의 달콤하고 환상적인 조합을 표현했다. 첵스초코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체키’가 마시멜로 비행기를 타고 귀여운 두 가지 마시멜로를 시리얼에 뿌리는 모습을 재치 넘치게 담았다.

첵스초코 시리얼은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들어져, 달콤함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이래 초콜릿 시리얼 1위 브랜드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특히, 첵스초코 시리얼은 오곡의 풍부한 영양은 물론 하루에 필요한 9 가지 비타민과 2가지 무기질이 함유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G03-8236672469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매년 새로운 맛을 찾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노력하는 첵스초코가 이번에는 아이들의 오감을 더욱 즐겁게 해줄 첵스초코 마시멜로를 소개하게 됐다”며 “첵스초코 마시멜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앞으로 샘플링, 공동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도 함께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