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캐리어에어컨, 30만원대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청소기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9-05-28 13:15 KRD7
#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무선청소기 #청소기청정능력 #헤파필터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캐리어에어컨이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 청소기’의 출시와 함께 무선 청소기 시장 진출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6000Pa(파스칼)의 강력한 흡입력과 청정 능력을 갖춘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 청소기.

블루, 퍼플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 청소기는 고속회전하는 강한 동력 모터를 탑재해 큰 먼지부터 미세먼지, 머리카락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신제품은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4중 필터를 채용해 청소 중 먼지날림을 차단하고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알레르기 걱정 없는 맑은 실내 공기를 제공한다.

벌집 여과 필터, 고분자 부직포 필터 등 청소기 필터와 원터치형 먼지통은 분리가 간단하고 간편한 물 세척이 가능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본체와 연결봉 사이의 연결 버튼을 누르면 흡입 형태를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핸디&스틱 겸용으로 설계돼 청소 환경에 맞게 바닥형, 칼형, 복합형 등 세가지 흡입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바닥, 침구, 소파 틈새, 차량 내부, 천장, 벽면 모서리 등 다양한 공간에 최적합한 맞춤형 청소가 가능하다.

강력한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도 장점이다. 신제품은 2000mAh 배터리 용량과 21.6V 고출력 배터리를 장착해 3.5시간의 초고속 충전 후 최대 20분까지 넉넉한 사용시간으로 여유롭게 청소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은 LED 라이트 조명, 전용 벽걸이 거치대, 분리 가능 브러쉬 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무게가 가벼우면서도 외부 충격에도 깨지거나 부서지지 않는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무선 청소기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점차 전문가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 청소기’의 가격은 30만원대다.

NSP통신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