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3-11 10:36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비레디 #틴티드쿨링립밤

바르는 즉시 입술에 시원함 부여하며 매끈하고 도톰한 입술로 연출

NSP통신-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립 제품 트렌드를 적용한 ‘틴티드 쿨링 립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멘톨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발랐을 때 시원함과 상쾌함을 부여하고, 촉촉한 제형이 건조한 입술을 윤기나게 만들어주는 컬러 립밤이다.

멘톨 성분의 특성상 즉각적으로 쿨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입술 주름을 매끈하게 만들어 도톰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G03-8236672469

비레디는 최근 여성 립 제품 중 입술에 쿨링·볼륨 효과를 주는 플럼핑(Plumping) 제품들이 올해 상반기 립 메이크업 시장을 이끌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 남성 립밤에도 이러한 트렌드를 적용했다.

또 틴티드 쿨링 립밤은 표면적으로 블랙에 가까운 색상을 띠지만 입술에 발랐을 때는 옅은 핑크 색상이 반전 발색된다. 자연스럽게 착색되는 틴트 효과가 있어 입술 본연의 생기를 살려준다.

비레디의 두 번째 립밤 틴티드 쿨링 립밤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무신사, 29cm에서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