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입어볼까

LF 앳코너, 에코 스윔웨어 컬렉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11 12:03 KRD7
#LF(093050) #앳코너 #에코스윔웨어컬렉션

높아진 수요 반영해 브랜드 첫 수영복 출시, 지속 가능 패션 위해 친환경 소재 사용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가 여름 시즌을 맞아 ‘에코 스윔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앳코너가 수영복에 대한 늘어나는 수요를 반영해 브랜드 내 처음으로 스윔웨어를 선보인다. 앳코너의 스윔웨어는 차별화된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고객별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컬러, 패턴, 디자인의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앳코너는 스윔웨어에 ‘마이판 리젠(MIPAN regen)’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브랜드 가치를 실현시켰다.

G03-8236672469

에코 스윔웨어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크롭 기장의 탑과 하이웨스트 팬츠로 구성된 젊은 감각의 비키니다. 복고풍의 반팔 퍼프 소매를 적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스퀘어넥 디자인으로 최신 유행하는 여성복 트렌드를 담았다. 탈부착 어깨 끈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소매를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플라워 무늬로 포인트를 준 블루 색상과 솔리드 디자인에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렌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민소매 원피스 수영복은 러플 장식의 어깨 끈과 스퀘어 V넥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구조적인 절개 패턴에 허리 라인 밑으로는 자연스럽게 주름이 지는 셔링 디자인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블루 색상의 꽃무늬 스타일과 네이비, 오렌지 색상의 솔리드 스타일로 구성됐다.

NSP통신- (LF)
(LF)

이외 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긴팔 래시가드형 원피스 수영복도 준비돼 있다. 도심 속 호캉스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랩스타일을 적용해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네크라인을 따라 화이트 포인트 배색을 더해 절제된 멋을 살렸다. 단품으로는 물론 스커트와 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시크한 매력의 블랙과 카키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앳코너의 스윔웨어는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의 가격은 9만9000원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