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21 10:48 KRD7
#LG생활건강(051900) #더페이스샵 #숲속친구들리미티드에디션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클렌징, 핸드크림 등 총 10종 출시

NSP통신-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SAVE THE FOREST’를 테마로 다람쥐, 토끼, 여우, 곰 등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귀여운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클렌징, 핸드크림 등 총 10종으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깜찍한 다람쥐 디자인이 돋보이는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파우더는 번들거리는 피부를 화사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귀여운 여우 캐릭터의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야외 활동 중 흐르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미세먼지에도 강한 액티비티 맞춤 선케어를 선사한다.

G03-8236672469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저자극 자외선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순한 표정의 곰과 토끼를 만날 수 있는 ▲닥터벨머 UV 더마 무기자차 선스틱과 ▲닥터벨머 UV 더마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이 준비됐다.

이외 피지 개선은 물론 초미세먼지 세정이 가능한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관리해주는 ▲제주 화산토 프레시/카밍 코팩, 사용하기 쉬운 버블 타입으로 초미세먼지부터 유해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까지 한 번에 제거해주는 ▲숲 속 친구들 버블 핸드 워시, 잦은 손 씻기로 건조하기 쉬운 손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숲 속 친구들 핸드크림 01/02호 등도 동물 친구들을 만나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마음을 전한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숲 속 친구들 에디션 전 품목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