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쿠쿠전자, 쿠쿠 크로스컷 양방향 회전 블렌더 사전예약 주문 쇄도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6-25 09:43 KRD7
#쿠쿠전자(192400) #쿠쿠 크로스컷 양방향 회전 블렌더 #사전예약 #생활가전
NSP통신-쿠쿠 크로스컷 양방향 회전 블렌더 (쿠쿠전자)
쿠쿠 크로스컷 양방향 회전 블렌더 (쿠쿠전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지난 22일 출시한 ‘쿠쿠 크로스컷 양방향 회전 블렌더(모델명: CFM-F200DS)’의 사전예약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쿠쿠전자에 따르면 크로스컷 블렌더 정식 출시 전인 지난 18일부터 11번가 등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 중인 쿠쿠는 22일 일일 주문 수량이 전일 대비 220% 증가하며 사전예약을 진행한 지 단 5일 만에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다.

크로스컷 블렌더는 쿠쿠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한 ‘양방향 동시 회전 기술’을 통해 상·하 2중으로 이뤄진 칼날이 위·아래 양방향으로 동시에 회전하며 재료를 빠르고 완벽히 분쇄한다.

G03-8236672469

특히 무더운 여름에는 과일 스무디와 빙수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즐기는 빈도가 증가하는데 크로스컷 블렌더만의 강력한 블렌딩 성능으로 집에서도 카페 못지않은 고품질의 레시피를 즐길 수 있게 된 것이 이 같은 인기 원인이라고 쿠쿠는 분석하고 있다.

또 현재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유통 판매처 외 크로스컷 블렌더의 입점과 주문 요청이 이어지고 있어 쿠쿠는 원활한 제품 출고를 위한 초도 물량 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빠르게 시장 내 점유율을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사전예약 판매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쿠쿠의 신제품 크로스컷 블렌더는 당근이나 사과와 같이 단단한 채소와 과일까지 통째로 빠른시간 안에 곱게 분쇄하기 때문에 물을 넣고 누름봉으로 눌러주는 등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재료를 잘게 손질하는 시간까지 절약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블렌딩 시 공기 접촉을 최소화함으로써 층 분리 현상, 거품 발생과 갈변 현상을 줄이고 재료의 영양소와 맛, 색까지 보존한다.

NSP통신-쿠쿠 크로스컷 양방향 회전 블렌더 (쿠쿠전자)
쿠쿠 크로스컷 양방향 회전 블렌더 (쿠쿠전자)

한편 쿠쿠는 11번가, G마켓을 포함한 공식 온라인 직영 판매처에서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크로스컷 블렌더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보온보냉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7월 31일까지는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