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쿠쿠전자 펫 브랜드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7-28 10:20 KRD7
#쿠쿠전자(192400) #펫 브랜드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 #반려동물
NSP통신-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 (쿠쿠전자)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 (쿠쿠전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출시한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모델명: 고급형 NW-BS150UW, 보급형NW-B150G)’는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다.

쿠쿠가 그동안 가전 기업으로서 쌓아온 기술력에 반려동물을 생각하는 따뜻한 감성을 더해 개발된 넬로의 펫 스마트 급수기는 1.5L의 넉넉한 용량으로 보호자들의 장시간 외출에도 반려동물들에게 먼지 쌓인 물 대신 신선한 물을 공급해 안전하고 건강한 수분 섭취를 돕는다.

넬로의 펫 스마트 급수기는 반려동물 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해 여러 차례 테스트를 거쳐 반려동물의 음수량을 높이고 가장 편안한 자세로 물을 마실 수 있는 ‘워터 슬로프’가 적용됐다.

G03-8236672469

출수구가 높고 음수부는 낮아 물이 계속 흘러내리는 구조는 반려동물의 호기심을 유발해 더욱 적극적으로 물을 마시는 빈도를 높이도록 했다.

음수부인 워터트레이는 삼각형 형태로 물이 넓게 퍼지도록 설계돼 한 번에 여러 동물이 함께 물을 마실 수 있고, 워터트레이의 높이 또한 반려동물들이 편안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정됐다.

쿠쿠의 정수기 기술을 그대로 옮겨 담은 ‘카본 정수 필터’가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에도 탑재돼 물속의 부유물, 잔류염소, 유기화합물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염소 제거 성능으로 후각에 민감한 반려동물들이 거부감 없이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 10초 간편 필터 교체 시스템이 적용돼 누구나 손쉽게 필터를 스스로 교체할 수 있어 반려동물 보호자의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NSP통신-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 (쿠쿠전자)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 (쿠쿠전자)

한편 펫 스마트 급수기 내부 수조에 저장된 물을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 LED UV 라이트를 탑재해 ‘안심 UV 케어’로 물속에 쉽게 번식할 수 있는 대장균을 99.9% 제거하고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도 말끔히 살균한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UV 라이트는 워터트레이가 분리되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춰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눈에 직접 비치지 않도록 안전성을 강화했고 여기에 워터트레이는 풀 스테인리스로 제작해 더욱 안전하고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의 판매가는 고급형이 19만8000원, 보급형이 14만8000원으로 제품 구매는 넬로샵과 쿠쿠 공식 온라인 몰을 포함한 온라인 유통 채널과 쿠쿠 전문점 등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가능하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