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클래식’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26 10:49 KRD7
#LG생활건강(051900) #실크테라피 #실크테라피클래식
NSP통신-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줄 헤어 에센스 ‘실크 테라피 클래식’을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클래식은 1992년 출시 후, 전통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9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실크테라피 오리지널’의 레트로 에디션이다.

이 제품은 윤기를 잃고 푸석해진 모발의 결, 광, 컬을 살려주는 손상개선 에센스로, 모발의 기초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판테놀을 배합한 핵심성분인 실크 테라피 수퍼 안티 데미지(Silk Therapy Super Anti-Damage)가 손상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시켜주고 잦은 열기구 사용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감, 탄력을 선사한다.

G03-8236672469

특히 깊은 보습감이 느껴지면서도 모발에 뭉침없이 세럼처럼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또 은은한 우디 플로럴 계열의 향이 향수를 뿌린 듯한 잔향을 남긴다.

실크테라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지나 건조한 바람이 불기시작하면 모발에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강렬한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되면 모발이 가늘어 지기 쉽고 푸석해지기 때문에일상에서 홈케어를 통해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면 건강한 모발로 되돌릴 수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