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 질스튜어트뉴욕, 아티스트 카시크와 협업 컬렉션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28 16:24 KRD7
#LF(093050) #질스튜어트뉴욕 #카시크

90년대 뉴욕 테마의 아트워크를 활용해 맨투맨, 후드 티셔츠 등 편안한 패션 선보여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 남성이 2020년 가을·겨울 시즌 국내 유명 아티스트 ‘카시크(KASIQ)’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질스튜어트뉴욕이 수 년간 진행한 아티스트 협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카시크와 함께한 협업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장가치 높은 이색 컬렉션에 목마른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패션과 예술의 만남을 주도해온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속해서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G03-8236672469

‘카시크’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작가 이정우는 수채화적 기법을 활용한 몽환적인 느낌의 작품들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고 있는 패션 및 광고 일러스트레이터다.

‘90s NYC’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협업은 문화적으로 풍요로웠던 90년대 뉴욕을 모티브로, 미국 전반에서 유행했던 패션과 풍경을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카시크 작가는 아메리칸 봄버 스타일, MA-1 점퍼와 데님을 매치한 스트릿 패션, 뉴욕 외곽의 화려한 네온사인 등에서 영감을 얻어 독창적인 아트워크를 탄생시켰으며, 질스튜어트뉴욕은 해당 작품들을 정제된 실루엣과 세련된 색감의 맨투맨, 후드 티셔츠, 셔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에 입혀 과거의 유행과 현대의 감각이 절묘하게 뒤섞인 컬렉션을 완성했다.

LF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강명보 팀장은 “브랜드 가치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개성있는 작품으로 표현해줄 수 있는 아티스트로 카시크를 선정해 이색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질스튜어트뉴욕만의 취향과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예술 협업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해 고객들과 흥미로운 공감대를 형성하고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