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0-04 14:23 KRD7
#LG생활건강(051900) #VDL #루미레이어로지퍼펙트프라이머
NSP통신-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한 VDL의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는 여러 기능이 담긴 멀티 프라이머로, 피부에 두드러져 보이는 모공 및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주고 피부톤과 결보정,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로지 화이트 베이스에 톤업 캡슐이 함유돼 피부에 바르는 순간 캡슐이 터지며 부드럽게 도포돼 피부의 붉은 기와 결점 등을 커버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로지 빛으로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항산화 및 보습 작용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장미꽃 수와 풍부한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로즈 앙플레라주 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오랜 시간 편안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루비, 진주 파우더 성분이 페이스라인에 우아한 광택과 윤기를 부여해 윤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며 “톤업 및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기 때문에 가볍게 하나만 발라 가벼우면서도 놓치는 것이 없는 퀵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