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코리아나,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 ‘앰플엔 마스크 5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2-01 15:13 KRD7
#코리아나(027050) #앰플엔 #피부고민별 #마스크
NSP통신-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마스크 5종(25ml/2천 원대)’은 탄력, 진정, 보습 등 5가지 피부 고민별 맞춤 앰플 속 특허 성분을 한 장의 마스크에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각 제형에 특화된 마스크 시트를 적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100% 셀룰로오스 생분해 인증 시트, 순면 거즈 시트와 같은 식물 유래 소재의 시트를 사용했으며, 합성향료와 합성색소를 배제한 저자극 포뮬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앰플엔 마스크는 ▲펩타이드샷 ▲세라마이드샷 ▲센텔카밍샷 ▲브이씨샷 ▲히알루론샷의 총 5가지로 출시됐다.

전방위적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펩타이드샷 마스크, 고보습 크림 텍스처가 인상적인 세라마이드샷 마스크, 결이 다른 진정력을 선사하는 센텔카밍샷 마스크, 산뜻하고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브이씨샷 마스크, 피부에 풍성한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히알루론샷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요즘같이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에 특별한 날에만 써야 하는 것이 아닌 그날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피부 고민별 마스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앰플엔 마스크 5종과 함께하는 데일리 홈케어로 겨울철에도 빛나는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