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LF 아르케 탄산수 제조기3 신모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06 13:37 KRD7
#LF(093050) #아르케 #탄산수제조기3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유통하는 아르케(aarke)가 ‘탄산수 제조기3(Carbonator3)’ 신규 모델을 6일 출시한다.

아르케의 베스트셀러 탄산수 제조기2에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탄산수 제조기3’는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본체뿐만 아니라 분출구에도 변질의 위험도가 없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사용되어 위생적이며 물리적으로 견고하다. 본체에는 3개의 독립된 밸브로 설계된 자체 안전 시스템이 탑재되어 거품이 넘치는 위험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탄산이 새어나가는 것을 막아 일관된 탄산감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또 특수 공기 분출 제어 레버가 설계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탄산의 세기를 섬세하고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탄탄한 레버 댐퍼가 설치돼 탄산화 과정 시 압력이 안정적으로 방출된다. 아르케만의 정밀한 분사 노즐은 탄산 분사 속도를 높이고, 고운 입자의 탄산이 분사되도록 만들어 한층 부드럽고 섬세한 탄산의 맛을 선사한다.

아르케 탄산수 제조기3는 레버를 누르는 방식으로 6g 이상의 탄산가스를 한번에 주입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며, 전원 플러그와 배터리를 필요로 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북유럽의 우아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스타일리시한 키친을 연출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으며, 너비 15cm의 콤팩트한 크기로 주방 공간을 살리는 장점이 있다.

아르케 탄산수 제조기와 함께 증정되는 전용 용기는 대용량(1L) 고압축 물병으로 비스페놀A 프리(BPA-FREE)의 친환경 소재가 적용됐다. 또 탄산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하는 특수 마개가 구성돼 전용 물병 안에 탄산수를 밀봉할 경우 평균 5~7일 동안 처음의 탄산수 상태를 유지시킬 수 있다.

아르케의 탄산수 제조기는 폴리쉬드 스틸(실버), 카퍼(로즈골드), 화이트 총 세 가지 색상으로 국내 출시되며,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한편 아르케는 15년 이상 경력의 스웨덴 산업 디자이너 칼 링(Carl Ljungh)과 조나스 그로스(Jonas Groth)가 2013년 만든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