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CNP Rx 튠에이지, 스칼프 케어 헤드 &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1-13 18:09 KRD7
#LG생활건강(051900) #CNPRx튠에이지 #스칼프케어헤드 #프로케라틴스칼프토닉
NSP통신-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에서 ▲스칼프 케어 헤드와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을 출시했다.

스칼프 케어 헤드는 CNP Rx에서 판매하고 있는 토탈 스킨케어 LED 디바이스인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에 결합해 사용하는 전용 헤드제품이다. 레이저, LED, 미세전류, 진동 자극이 결합된 LED 레이저 케어 모드가 5분간 지속돼 마사지 효과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된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은 피부와 모발을 구성하는 핵심 단백질인 콩 유래 케라틴과 맥주효모 추출물, 비오틴, 7가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을 담았다.

G03-8236672469

두피에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을 뿌려 흡수시킨 후 스칼프 케어 헤드로 빗어주듯이 천천히 움직이는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CNP Rx 튠에이지 브랜드 담당자는 “스칼프 케어 헤드는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에서 헤드만 교체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형태”라며 “하루에 5분 스칼프 케어 헤드를 사용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