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어볼까

코오롱스포츠, 무브 업그레이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01 15:52 KRD7
#코오롱FnC #코오롱스포츠 #무브업그레이드 #아웃도어
NSP통신- (코오롱스포츠)
(코오롱스포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아웃도어용 테크 스니커즈 ‘무브’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무브는 지난 해 판매율이 약 90%에 육박하는 등 코오롱스포츠의 신발 매출을 견인한 바 있다.

이번 시즌 무브는 업그레이드된 기술로 선보인다. 무브는 릿지화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고어텍스 3L(레이어)를 안감으로 사용, 방수투습 기능이 있어 비가 오는 날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우수한 접지력을 보여주는 비브람 MEGAGRIP(메가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안전한 산행을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시즌에는 새롭게 개발한 미드솔(mid-sole)을 적용했다. 가벼우면서도 탄성을 강화해 한결 편안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핑크 컬러와 머스터드 컬러 등을 추가하며 총 8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 박성철 상무는 “무브는 코오롱스포츠가 개척한 아웃도어 테크 스니커즈라는 장르의 흥행상품”이라며 “코오롱스포츠는 이에 그치지 않고 끊임없이 기술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상품으로 진화시키고 있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