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삼성전자, 메탈컬러 스틱 청소기 신제품 ‘파워스틱’

NSP통신, 김용환 기자, 2016-07-05 11:00 KRD7
#삼성전자(005930) #스틱청소기 #파워스틱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용환 기자 = 삼성전자가 5일 출시한 ‘파워스틱’ 신모델 2종은 고급스러운 메탈 컬러를 채용했다.

지난 2월 국내에서 첫 출시된 파워스틱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스틱 청소기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삼성 청소기 ‘파워 시리즈’의 대표적인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다.

삼성전자는 기존 5종의 색상(크롬 데코 에어본·멜롯 퍼플·팝 옐로우·딥블루·팝레드)에 오래 두고 사용하고 싶은 ‘샤틴 골드’와 적극적인 활동력을 표현하는 ‘샤틴 실버’의 프리미엄 색상 2종을 추가하며 ‘파워스틱’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G03-8236672469

삼성 파워스틱은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중 최대인 21.6V 대용량 배터리와 강력한 고출력 모터의 조합으로 완성한 최강 흡입력으로 먼지나 머리카락은 물론 쌀알과 모래알 같은 비교적 무거운 입자도 한번에 잘 흡입할 수 있다.

기존 삼성전자 스틱 청소기 대비 약 40% 가벼워진 2.7kg의 무게와, 좌우 180도 상하 90도까지 회전하는 ‘이지핸들링’ 기능으로 보다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해 자유롭고 유연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 먼지통과 브러시에 적용된 ‘이지클린’ 기능으로 레버만 당기면 뭉쳐있던 먼지와 머리카락 등이 쉽게 분리돼 뒤처리가 깔끔하다.

이 밖에도 핸디 청소기를 분리해 간편하게 간단한 청소를 할 수 있고, 새로 추가된 틈새 롱브러시를 핸디 청소기에 결합하면 손이 닿지 않는 구석이나 천장 등의 먼지까지 쉽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어 삼성 ‘파워스틱’ 한 대로 상황에 맞게 ▲핸디, ▲롱브러시, ▲스틱의 3가지 타입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삼성 파워스틱 신모델 2종은 ‘샤틴 실버’와 ‘샤틴 골드’ 두 색상으로 출고가는 36만 9000원이다.

NSP통신/NSP TV 김용환 기자, newsdeal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