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희망나눔힐링 캠프 개최

NSP통신, 박생규 기자, 2017-07-28 13:36 KRD2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무한생명사랑 힐링센터 #희망나눔힐링 캠프 #캐리비안 베이 #르알로펜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 나누는 사업 펼쳐

NSP통신-희망나눔힐링 캠프 참가자 기념 촬영 모습. (조현철)
희망나눔힐링 캠프 참가자 기념 촬영 모습. (조현철)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무한생명사랑 힐링센터에서 주최한 제2회 희망나눔힐링 캠프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2박3일 동안 용인시 르알로펜션과 캐리비안 베이에서 진행된다.

경기도의 자살예방 사업을 하고 있는 무한생명사랑 힐링센터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나누는 사업을 펼치고 있다.

희망나눔힐링 캠프는 경기도의 한 부모가정 100명을 초청해 부모세대를 위한 행복한 가정세우기 세미나를 개최했다.

G03-8236672469

자녀세대를 위한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세미나는 황은숙 교수(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원장)와 황은실 교수(서울한부모가정사랑회)가 진행했다.

NSP통신-NSP통신 경기남부취재본부 기자 가족사진 촬영 모습. (민경호)
NSP통신 경기남부취재본부 기자 가족사진 촬영 모습. (민경호)

첫째날은 가족사진 촬영, 캠프파이어와 더불어버블쇼, LED댄스공연을 관람했다.

NSP통신 경기남부취재본부 기자들이 참여해 추억의 가족사진을 찍어 인화해서 전달했다.

둘째날은 캐리비안 베이에서 전일 즐거운 물놀이 시간을 보낸 캠프단은 29일 각 가정으로 귀가하게 된다.

1회에 이어 캠프에 참여한 고양시 한부모지원센터장은 “한 부모가정을 위해 귀한 사업을 진행하는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무한생명사랑 힐링센터의 배려에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엄지를 세워 칭찬했다.

캠프에서는 한 부모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 등 캠프 참가자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으려는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

NSP통신-캐리비안 베이 모습.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캐리비안 베이 모습.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최광수 목사는 “두번째 희망나눔힐링 캠프에 경기도 거주자 한 부모가정 100명을 초청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며 “특히 부모세대를 위한 행복한 가정 세우기에 많은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NSP통신 경기남부취재본부 김종식 본부장은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무한생명사랑 힐링센터가 지난해에 이어 뜻 깊은 행사를 개최했다”며 “작은 성의지만 가족사진을 찍어주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무한생명사랑 힐링센터는 경기도와 함께 자살예방사업과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사업을 연중 진행 중이다.

[합동취재반] 박생규 김병관 민경호 박승봉 조현철 기자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