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금감원, ‘금감원장 일만 열심히 하세요’ 언론보도 해명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1-19 16:39 KRD7
#금감원 #금감원장 일만 열심히 하세요 #언론보도 해명 #금감원 인사 #조직개편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금융감독원(이하 금감원)이 ‘금감원장 일만 열심히 하세요’라는 제하의 언론보도에 대해 해명했다.

이투데이는 19일자 ‘금감원장 일만 열심히 하세요 단도리한 사연’제하의 기사에서 “금감원의 각 부서들은 기획조정국에 조직개편안을 제출했다. 회계 쪽은 회계감리 전담부서 신설, 조사국은 인력 확대 등이다. 그러나 이러한 요구들은 금융위원회가 대부분 받아들이지 않을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 동지는 “금감원의 인사가 늦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점도 조직 분위기를 처지게 하는 배경 중 하나로 꼽힌다.…이 때문에 금감원의 인사는 이르면 5월께 이뤄질 것이란 관측이 제기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G03-8236672469

하지만 이 같은 보도에 대해 금감원은 “조직개편 등과 관련된 사항은 아직 확정된 바 없다”며 보도에 신중을 기해 줄것을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