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혜훈, “반드시 결백 입증 하겠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9-04 10:15 KRD7
#이혜훈 #바른정당 #금품수수

“실체적 진실이 무엇인지 100% 아는 사람은 저 뿐”

NSP통신-이혜훈 바른정당 대표 (바른정당)
이혜훈 바른정당 대표 (바른정당)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이혜훈 바른정당 대표가 4일 오전 국회 본관 228호에서 개최된 의원총회 모두발언에서 최근 논란이 된 금품수수 의혹과 관련해 반드시 결백을 입증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반드시 진실을 명명백백하게 밝혀 결백을 입증 하겠다”며 “이번 일에 대한 실체적 진실이 무엇인지 100% 아는 사람은 여기서 저 뿐이다”고 말했다.

이어 “저의 당을 향한 충정을 믿어주시길 바라고 고민해 당을 위한 결정을 곧 내리겠다”며 “어떤 길이 당을 위해 가장 나은 길인지 지금 저도 깊이 고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또 이 대표는 “저의 개인적 유불리만 따진다면 벌써 대표직을 내려놓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만 지금 당의 진로와 정치 지형이 굉장히 민감하고, 국가적 중대사가 생긴, 이 여러 복합적인 문제가 민감한 시점에서 어떤 길이 당을 위해 가장 나은 길인지 지금 저도 깊이 고심하고 있다”며 “조금 더 말미를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