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래원 측, “술집 여종업원과 몸싸움 없었다” 해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9-29 16:04 KRD7
#김래원 #술집여종업원
NSP통신-<사진=예인문화>
<사진=예인문화>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래원(30)이 29일 새벽 강남의 한 유흥주점에서 술집 여종업원과 몸싸움을 벌인 것으로 알려진데 대해 해명했다.

김래원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에서 “김래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속사 단합대회가 술집에서 있었던 것은 사실”이라며 “하지만 김래원이 여종업원과 몸싸움을 했다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당시 술을 마시다 소속사 직원과 여종업원간 언쟁이 붙었고, 이를 지켜보던 김래원이 만류에 나서 이들에게 다소 언성을 높였는데 이 상황이 잘못 알려진 것 같다”며 “여종업원에게 사과를 하고, 잘 마무리졌는데 이렇게 와전된데 대해 유감이다”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김래원은 이날 자신이 출연하는 SBS 새 월화극 ‘천일의 약속’ 첫 방송을 앞두고 소속사가 마련한 술좌석에 참석했다가 20대 여종업원과 말싸움을 벌이다 격분해 이 여성을 밀쳐 부상을 입힌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을 놀라게했다.

이같은 소속사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네티즌들은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겠냐”, “술파티를 유흥주점에서 실망이다”, “이미지 좋았던 김래원인데 정말 실망이다”, “다시 봐야겠다. 겉으로는 정말 알 수 없어” 등 실망스럽다는 반응이다.

한편 김래원은 오는 10월 17일 수애와 멜로 연기 호흡으로 기대를 갖게한 ‘천일의 약속’ 첫 방송을 통해 브라운관 복귀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