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심, 매운맛 컨셉 라면 ‘진짜진짜’ 리뉴얼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9-17 16:50 KRD2
#농심(004370) #매운라면 #진짜진짜 #리뉴얼 #장수제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은 매운맛 컨셉의 라면 ‘진짜진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NSP통신-새롭게 선보인 진짜진짜 라면 (농심 제공)
새롭게 선보인 진짜진짜 라면 (농심 제공)

새롭게 바뀐 진짜진짜 라면은 한층 쫄깃해진 면발과 함께 청양고추를 넣어 개운하고 칼칼하면서 얼큰하게 살린 국물 맛이 특징. 여기에 참깨와 계란후레이크로 전체적인 맛의 균형감도 높였다.

올해 농심의 라면 제품 리뉴얼은 이번이 4번째로 대표 브랜드 신라면을 비롯해 찰비빔면, 둥지냉면 등 소비자 니즈와 시장 트랜드에 맞춰 인기 장수제품들의 리뉴얼을 이어가고 있다.

농심은 인기 장수제품의 강점인 친근함에 소비자들이 신선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변화를 줌으로써 브랜드 이미지와 충성도를 함께 높인다는 전략이다. 농심은 라면뿐 아니라 스낵 브랜드 역시 상반기 꿀꽈배기, 쫄병스낵에 이어 하반기 새우깡, 수미칩, 양파링 등 주력제품의 리뉴얼이 계획하고 있다.

G03-8236672469

농심 관계자는 “제품의 맛과 품질을 개선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현재의 소비자 니즈와 시장 트랜드에 부합하는 것”이라며 “소비자가 원하는 완벽한 제품으로 변화하는 것이 곧 판매는 물론 브랜드 롱런의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