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나은행·대투증권, 가톨릭의대동창회장학재단과 기부금 조성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09-19 10:22 KRD7
#하나은행 #하나대투증권 #가톨릭의대동창회장학재단 #기부금 #업무협약
NSP통신-하나은행과 하나대투증권이 18일 가톨릭의대동창회장학재단과 기부금 조성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형일 하나은행 PB사업본부 본부장, 주천기 가톨릭 의대 학장, 한광수 가톨릭의대동창회 장학재단 이사장, 김갑식 가톨릭의대동창회장, 양제신 하나대투증권 부사장.
하나은행과 하나대투증권이 18일 가톨릭의대동창회장학재단과 기부금 조성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형일 하나은행 PB사업본부 본부장, 주천기 가톨릭 의대 학장, 한광수 가톨릭의대동창회 장학재단 이사장, 김갑식 가톨릭의대동창회장, 양제신 하나대투증권 부사장.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과 하나대투증권(사장 장승철)은 18일 가톨릭의과대학 성의회관에서 가톨릭의대동창회(회장 김갑식) 및 가톨릭의대동창회장학재단(이사장 한광수)과 ‘하나골드클럽 기부서비스’ 및 ‘하나대투 기부서비스’를 통한 기부금 조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나골드클럽 기부서비스 및 하나대투 기부서비스 는 금융을 통한 사회공헌 서비스로 회사 이익의 일부를 고객이 지정하는 공익기관에 해당 고객의 이름으로 기부해 주는 금융서비스이다.

고객은 계좌 개설 시 기부신청 절차만 거치면 추가적인 비용 없이도 본인이 가입한 기관에 기부할 수 있으며 연말정산 시 기부에 따른 세액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가톨릭의대동창회 장학재단에 후원을 원하는 고객은 본 서비스 가입 후 은행거래 또는 금융상품 가입을 통해 본인의 명의로 장학재단에 기부할 수 있게 된다.

본 서비스는 하나은행 PB센터인 골드클럽 및 하나대투증권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규거래고객에 대해 일정 거래조건이 충족되는 경우에 한해 제공된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