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좋은사람들, ‘해외 배송 서비스’ 실시…역직구족 겨냥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9-19 11:31 KRD2
#좋은사람들(033340) #e좋은사람들 #해외 배송 서비스 #역직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e좋은사람들’을 통해 ‘해외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김대현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대리는 “최근 국내 해외 ‘직구족’이 증가하는 가운데 반대로 해외 여러 나라에서 자사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역직구’ 문의가 늘고 있어 이에 해외 거주 고객을 위한 해외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좋은사람들 해외 배송 서비스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e좋은사람들 내 ‘예스’·‘섹시쿠키’·‘보디가드’·‘제임스딘’·‘퍼스트올로’ 등 모든 브랜드가 해당된다. 배송 대상 지역은 전 세계 모든 국가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특히 철저한 품질 관리 및 배송 사고 방지를 위해 본사 직영 쇼핑몰을 통해 해외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다시 배송해준다.

아울러 좋은사람들은 이번 해외 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전세계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e좋은사람들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해외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전 세계 어디든 무료로 제품을 배송해준다.

한편 좋은사람들은 해외 배송 서비스를 시작으로 외국어 지원 및 맞춤형 프로모션을 실시해 해외 시장을 더욱 넓혀 나갈 계획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